Home > News > 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
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
2024-11-26 11:20:10

비상장 기업인 스페이스X의 가치가 위성 인터넷 스타링크 사업 등의 성공으로 높게 평가된 덕분이다.

서원주 기금운용본부장도 취임 직후 기자간담회에서 케이티 회장 후보 선출 과정이 경선 기본 원칙에 부합하지 못한다고 발언한 바 있다.김 이사장의 이날 발언은 새 규정에도 문제가 있다고 본다는 뜻이다.

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

국민연금의 개입성 발언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김 이사장은 지난해 말 케이티(KT) 회장 후보 선출 과정에서도 소유분산 기업을 겨냥해 수탁자책임 활동 강화를 언급했고.다만 ‘주주의 의사가 반영될 통로 확보의 구체적인 방안은 제시하지 않은 탓에 논란은 불가피해 보인다.

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

그는 인선단계부터 후보 추천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주주의 의사가 반영될 수 있는 통로가 확보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도 덧붙였다.또 여론전 나서나 눈총최정우 회장 연임 제동 걸릴 듯 최정우 포스코홀딩스 회장.

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

포스코는 지난 3월부터 회장 후보 선출 방안을 포함한 지배구조 개선 방안을 마련해왔다.

최근 그 결과를 확정하고 이달 19일 이사회를 열어 그 내용을 반영한 대표이사 회장 선출 규정을 변경했다.지역 경기를 살리고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서란 이유를 들었다.

※ 이미지를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정부는 당장 내년 상반기에 정부와 공공기관·민자사업 등 공공 부문이 주도하는 사회간접자본 투자를 역대 최대 비중으로 앞당겨 쏟아붓기로 했다.

내년 하반기 실탄 고갈로 경기 회복을 오히려 방해할 수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반도체·바이오 등 첨단 산업 클러스터 조성 일정을 단축하고.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탈중앙화 거래소 2차 데모 공개'투자 귀재' 짐 로저스 "주식 하락장 이미 시작"‘전국 수석’ 황준서, 한화 간다…“손발이 떨릴 정도”하루아침에 군함 이름 바꾼 미국판 ‘역사 바로세우기’에이치닥, 1030세대 대상 마케팅 활동 박차‘제2의 성수’ 가산G밸리 핵심 입지… 15만 배후 수요 품안에블록체인 플랫폼기업 베잔트, 김찬준 CEO 선임월드컵 예선 앞두고 문체부 이어 국정감사까지, 첩첩산중 축구협회허경민 끝내기 안타… 두산 9회 말 뒤집기쇼로 4연승가상화폐 발행한 예스24, 블록체인 메인넷 개발 추진호주 4월 고용 2만8천400명↑…실업률은 예상보다 높아(상보)초등생 동시에서 확인한 반려일본프로야구 한신, 18년 만에 센트럴리그 우승日 닛케이, 0.63% 하락한 21,055.61 오전 장 마감"스무살 맞아?" 침착, 담대한 아기호랑이 윤영철02. JP모건 다이먼 "美 침체보다 지정학이 더 큰 불안 요소"버젓이 불법 권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청년과 맞춤형 주거대책YS의 단식, 이재명의 단식타자 얼린 시속 101㎞ 커브…류현진, 480일 만에 퀄리티스타트4차산업 정부 인식, 시대에 뒤떨어져…국회가 압박하겠다‘엘리멘탈’ 역주행뉴라이트 운동권이 된 대통령일본프로야구 한신, 18년 만에 센트럴리그 우승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홀딱 벗으세요, 나이스샷~ 전세계 이런 골프장 봤어?상하이증시 0.58% 상승 마감…선전 0.44%↑북핵, 금융시장 영향은블록체인 벤처, 정부 ICO 전면금지조치에 헌법소원 청구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